윤리 및 규정 준수

윤리 및 규정 준수

성실성과 최고 수준의 윤리적 행동 촉진

100여 개 국가에서 사업을 영위하는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으로서 박스터는 효과적인 기업 거버넌스, 법률 준수, 윤리와 규정준수의 문화에 헌신합니다. 1995년 우리는 공식 기업 거버넌스 가이드라인을 도입한 최초 회사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우리 관행을 개선하고 새로운 기준을 세우는 것은 꾸준히 진행되는 노력이며, 우리의 현재 기업 거버넌스 가이드라인이 이러한 진화를 반영합니다.

우리 윤리규정준수팀은 우리의 활동이 적용되는 법률과 회사 정책을 준수하도록 각 지역 사업부의 운영 및 법무팀과 긴밀히 협조합니다. 우리는 여러 경로로 직원에게 교육과 상담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법률 및 회사 정책 위반 혐의를 신고할 수 있는 기밀 경로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이런 사안을 신속히 조사하여 적절한 경우 고위 경영진에 보고합니다.

 

규범과 기준

행동 규범

우리는 직원이 올바르고 윤리적인 판단을 내리고 적절하고 합법적인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무결성과 규정준수의 강력한 기반을 확립했습니다.

우리 행동 규범 읽기>

공급업체를 위한 기준

우리는 공급업체와 비즈니스 파트너가 우리 가이드라인을 준수하고, 박스터의 구매 기능을 관장하는 모든 법률을 숙지하고 따르기를 기대합니다.

공급업체 기준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기 >

공급 체계에서의 인권

우리 글로벌 인권 정책에 나와 있듯이, 우리는 모든 개인의 인권, 존엄, 다양한 기여를 존중합니다. 우리의 직접적이고 간접적인 행동에서 인권을 증진하는 노력은 여러 가지 형태일 수 있으며, 이는 고용 관행, 개인정보 보호, 안전, 공급 체계, 윤리적 행동, 의료서비스 접근성 등에 관해 많은 회사 정책과 이니셔티브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직업 윤리 규범과 산업 표준

우리는 다음의 외부 직업 및 산업 윤리 규범을 채택했습니다:

  • 의료서비스 종사자와의 상호교류에 관한 AdvaMed 윤리 규범
  • 엔지니어를 위한 National Society of Professional Engineers 윤리 규범
  • MedTech Europe 윤리적 비즈니스 관행 규범

추가로, 우리는 전 세계 비정부 단체 및 무역 협회와 협력하여 윤리 및 규정준수 기준을 개선합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업계 전반의 윤리적 세일즈 및 마케팅 강령 수립을 위해 중국 외자투자기업협회 약품연구제조·개발산업위원회(RDPAC)와 협력
  • 미국 의료기기협회(AdvaMed)의 특별전담팀에 참여하여 AdvaMed 회원사의 중국 활동을 위한 업계 행동 규범을 개발
  • 멕시코 혁신 의료 기기 산업 협회(AMID)와 협력하여 의료서비스 종사자와의 상호교류 규범을 업데이트
  • 의료 기기 업계가 동의한 표준 및 기준과 일치하는 화합된 교육 과정 제작에서 AMID를 지원
  • 제약 공급 연쇄 이니셔티브에 참가

윤리 및 규정준수 구조와 프로그램

우리는 복잡한 글로벌 의료서비스 회사의 니즈를 반영하여 우리 윤리 및 규정준수 구조와 프로그램을 정기적으로 디자인하고 업데이트합니다.

우리는 통합된 지역 거버넌스 모델을 갖추고 있으며, 박스터 전반에서 윤리 및 규정준수 프로그램의 통합을 추진하고자 윤리 및 규정준수 위원회가 지역, 국가, 사업 수준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무역 규정 준수

우리는 각국과 기능 부서에서 무역 규정준수 문제를 식별 및 해결하고 전담 주제 전문가의 조언을 구하는 일을 맡은 인력으로 구성된 세계적인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 제품 및 비즈니스 거래와 관련된 리스크를 검사하고 해결하는 도구와 프로세스를 꾸준히 개선합니다.

데이터 프라이버시 및 보안

우리의 글로벌 프라이버시 정책은 우리 프라이버시 기준을 정의하고 우리 글로벌 조업 현장이 개인 정보 및 환자 건강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유사한 통제를 따르도록 유도합니다. 모든 박스터 직원은 온라인 개인정보보호 교육 과정을 마쳐야 합니다.

커뮤니케이션과 지침

열린 커뮤니케이션은 무결성에 대한 우리 헌신의 중심입니다. 우리는 여러 경로로 직원에게 교육과 상담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법률 및 회사 정책 위반 혐의를 신고할 수 있는 기밀 경로를 제공하며, 사안을 신속히 조사하여 적절한 경우 고위 관리자에게 보고합니다. 관리자들에게는 직원들이 문제를 안전하게 제기하고 논의할 수 있는 환경을 유지할 책임이 있습니다.

이러한 경로 중 하나는 박스터의 윤리 및 규정준수 헬프라인은 직원 및 그 가족, 공급업체, 고객 및 기타 Baxter 이해관계자가 회사의 윤리 및 규정 준수와 관련 있을지 모를 문제를 제기하고 거리낌 없이 소통하기 위해 이용할 수 있는 독립적인 전화 및 웹 자원입니다. 전화자는 32개 언어로, 하루 24시간, 주 7일 문제를 신고하거나 지침을 구할 수 있으며 익명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